㈜여우손, 탈모예방 두피관리용 식약처 인증 ‘G3 매직’ 샴푸 출시
상태바
㈜여우손, 탈모예방 두피관리용 식약처 인증 ‘G3 매직’ 샴푸 출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2.1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인구 1,000만 시대 프로페셔녈 샴푸 출시
사진설명 : G3 Magic 탈모완화샴푸
사진설명 : G3 Magic 탈모완화샴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2020 스포츠조선 파워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수상한 여성기업 ㈜여우손(대표 위샘결)은 Genuine·Galore·Great를 슬로건으로 발명특허 탈모완화 두피케어 프로페셔널 ‘G3 매직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수기두피관리법을 이용한 탈모예방 및 발모효과에 관한 연구」 석사논문 발표에 이어 이학박사 논문 「두피관리를 통한 탈모예방 및 발모효과에 관한 연구」 IRB 통과와 함께 수많은 임상과정을 마치고 특허청에 수기두피관리방법 발명특허를 출원했다.

국내 탈모인구가 1,000만 명이 넘는 시점에 접어들게 되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현대인에게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니다. 이는 여러 가지 환경적인 요인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수시로 찾아오는 각종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무엇보다 시작되기 이전에 미리 경각심을 가지고 예방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한데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따로 시간을 쪼개 예방을 위한 습관 개선이나 두피관리, 즉 탈모케어가 손쉬운 것만은 아니다.

㈜여우손 관계자는 "‘G3 Magic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샴푸’와 ‘G3 Magic 두피마사지 전용글러브’는 인체에 해롭지 않은 대부분 EWG 그린 등급 자연유래 천연성분을 지향하면서 탈모증상 완화 및 두피관리에 탁월한 기능성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G3 Magic 프리미엄 샴푸는 적은 양으로도 쫀득이는 풍부한 미세버블이 특징이며, 샴푸 시 두피와 헤어 전체를 감싸는 충분한 거품을 통해서 영양공급과 함께 튼튼한 모발로 풍성하게 가꿔준다. 머리숱이 가늘어져 탈락되어 숱이 적은 남성은 물론 긴 머리 여성일 경우 머리카락 끝부분부터 빗질을 하며 샴푸를 하면 물 빠짐이 좋아 종일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고운 머릿결 유지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화학적 향기와는 차별성을 둔 자연유래 성분의 진한 솔잎향을 첨가해 샴푸 후에도 은은한 향기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온도가 내려가도 머릿결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으며 트리트먼트, 린스, 에센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성분 퀄리티가 높다고 한다.

두피관리와 탈모/발모 관련 분야에서 이학석·박사 과정을 밟으며 약 30년간 연구해 온 해당분야 발명특허를 다수 보유한 ㈜여우손의 위샘결 여성 대표이사는 “탈모완화를 위한 탈모전용샴푸는 자신의 두피상태와 모발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기능성분을 고려해 구입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샘결 대표는 여성학자로서 ‘위샘결두피연구소’를 설립하여 후진양성에도 매진하고 있다. ㈜여우손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G3 매직샴푸’ 제품은 식약처 기능성 인증과 함께 효과적인 수기두피관리방법과 두피관리도구용 글러브 발명특허출원까지 모두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