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이 갤럭시S20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몰려, 그에 힘입어 사은품 혜택을 강화하기로 밝혀 고객들의 발걸음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갤럭시S20 출시일 전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올댓폰은 회원 수 110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로 SK, KT, LG 유플러스 이통 3사를 통해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등 주요 제조사들의 주력 모델과 보급형 모델 등 다양한 모델을 대상으로 특가 공구를 진행해 유명해진 사이트로 특가 공구 외에도 갤럭시S20과 같은 출시를 앞둔 플래그쉽 모델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특히, 상위대리점과 제휴를 통한 빠른 재고 수급과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프로세스를 운영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올댓폰은 이번 갤럭시S2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갤럭시 버즈+(플러스), 갤럭시 워치,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 패드 등 고가의 사은품을 내걸었다.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권 2인, 스마트기기 등 30종 이상의 사은품을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추첨형 사은품으로 갤럭시S20 공기계 증정, 기기값 반값 지원, 1년치 요금 지원을 지급해 지금까지 진행해 온 사전예약 사은품 중 가장 수준이 높은 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앞으로 출시되는 모델도 이 정도 수준의 사은품 구성은 어려울 것이라고 한다.

올댓폰 관계자는 “갤럭시S20 출시로 인해 기존의 LTE 스마트폰 가격 할인도 진행 중으로, 갤럭시S10의 경우 삼성전자의 베스트셀러이며,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 선택받고 있는 상황이며 현재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으니 눈 여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