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2020년 3월 새 학기가 다가옴에 따라, 많은 학생들이 새로운 마음으로 토익공부를 시작하려 하고 있다. 그로 인해 토익학원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고, 또 어떤 수업이 본인에게 맞는 수업인가에 대해서도 고민하는 학생들도 꽤 있다.

신촌토익학원 YBM에는 정말 많은 토익 스타강사들이 수업을 하고 있고, 그 종류만 해도 매우 다양한 것을 볼 수 있다. 이 중에서 만약 토익을 시작한다거나, 기초가 많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수업을 찾는 학생이라면 신촌YBM 데미안 토익기초필수 수업이 추천을 받고 있다.

신촌 학생들은 꽤나 많이 알고 있는 수업으로, 토익기초 전문강사 데미안 쌤이 토익에 관한 기초를 매우 탄탄하게 잡아주어 많은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이끌고 있는 수업이다. 많은 학생들의 점수가 향상됨에 따라서 이 수업은 이제는 신촌토익 학생들 사이에서 유명한 수업이다.

그런 수업이 이번 3월 새학기 새출발 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점심시간 후에 수업이라 많은 학생들의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신촌토익 토익기초필수 수업은 주5일반, 주3일반 그리고 토요반까지 다양한 수업이 제공되므로, 학생들은 자기 시간대에 맞은 수업을 신청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관계자는 "YBM신촌 데미안 수업의 가장 큰 특징은 우선 매우 재밌는 수업이고, 무엇보다도 그 재미와 함께 연상기법으로 알려져 있는 문법수업이 굉장히 유명하다"며 "기초를 다지는데는 매우 좋은 수업이기 때문에, 신촌YBM 입문토익 1위(2018년~2019년 YBM 공식집계)를 기록하고 있는 수업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신촌YBM 어학원 홈페이지나 신촌토익 데미안 토익기초필수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