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YBM어학원은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토익은 현재 3월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오늘부터 3월 토익 등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학생들과 취업준비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당장의 미래를 위해 학업을 멈추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각 학교의 개강이 지연되면서 각 학원의 접수 및 상담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그중에서도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은 학교 개강 지연 발표와 동시에 수많은 학생들이 문의하고 있다.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으 “사실 우한 폐렴과 같은 심각한 바이러스가 퍼져있을 때엔 학생들이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경우 또는 휴식을 취하는 경우가 많으나, 요즘에는 취업전선에 뛰어들기 위해 그 시간까지 아끼며 자기계발을 하고 있는 것 같다.”고 하면서 “최근 3월 등록 문의가 많아졌는데 학생들의 간절함에 부응하기 위해 수업준비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토익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앞선 2월9일토익시험에서 놀라운 적중력을 보여줬다. 2월9일토익시험을 본 명품토익 학생들 중 오OO씨는 “저는 하루 완성(토요비법반)반과 함께 900반을 수강하고 있다.”면서 “2월8일 토요일 첫수업에서 정말 특강식으로 10시부터 5시까지 쉴 틈없이 진행이 됐는데, 이때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고 끝까지 수업을 해주셨다. 토익시험 당일 시험을 보면서 전날에 한 수업내용들이 시험도중에 보였고 그 결과 편안하게 시험을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박OO씨는 “저는 1월에 이어 2월에도 토요비법반과 함께 수강중이다.”고 하면서 “1월에 첫 토익시험을 봤는데 700중반의 점수가 나와서 놀랐다. 이번에 2월9일 시험에서는 오히려 다 풀 고 시간이 남았을 정도로 롸연샘이 알려주시는 비법들을 통해 접근하기 어려운 문제를 쉽게 풀어나갈 수 있었다. 좋은 점수가 기대된다.”l고 말했다. 이처럼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토익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은 “이번 달은 특히 토요반수업에서 더 특별하게 세분화하여 강의하고 있으며, 이번 달, 즉 2월 경향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2월 29일 토익시험도 당장 2주도 남지 않았기 때문에 이들을 위해 혼자서도 토익공부를 할 수 있도록 더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토익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은 2월 명품토익 학생들을 위해 게릴라특강 및 2월28일 D-1특강, 2월9일 토익시험 총평후기특강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3월 등록이 시작된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명품토익은 3월 두과목 수강 시 토익응시권과 자체교재를 무료로 나눠주는 혜택이 있으며 뿐만 아니라 기프티콘이라든지 토익샤프 등의 상품들을 나눠주고 있다고 한다. 또한 강남토익학원 강남YBM토익 명품토익은 24시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며 강남YBM어학원 4층에는 상시 명품토익 강사가 대기중이기에 언제든지 밀착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해졌다.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토익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대비해 학원에는 손소독제와 마스크가 구비되어 있으며, 언제든지 토익공부를 혼자할 수 있도록 자습실, 그리고 1대1 강사 밀착 스터디가 진행되고 있다고 전해졌다. 명품토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ybm어학원 홈페이지, 명품토익 카카오톡채널,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해졌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