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의회 고은실 의원 대상을 수상, 이승아 의원 우수상
강성균 행정자치위원장이 발의 조례부문에 단체부문 장려상, 강철남 의원이 장려상 수상 영예

[시사매거진/제주=김연화 기자] 2020. 2.14(금) 16:20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열린 제16회 한국지방자치학회 우수조례 시상식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고은실 의원이 대상을 수상하고 , 이승아 의원이 우수상을 수상 하였으며, 강성균 행정자치위원장이 발의 조례부문에 단체부문 장려상, 강철남 의원이 장려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열린 제16회 한국지방자치학회 우수조례 시상식에서 이승아 의원이 우수상을 수상 하였으며, 강성균 행정자치위원장이 발의 조례부문에 단체부문 장려상, 강철남 의원이 장려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열린 제16회 한국지방자치학회 우수조례 시상식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고은실 의원이 대상을 수상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열린 제16회 한국지방자치학회 우수조례 시상식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고은실 의원이 대상을 수상하고 , 이승아 의원이 우수상을 수상 하였으며, 강성균 행정자치위원장이 발의 조례부문에 단체부문 장려상, 강철남 의원이 장려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