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드학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강남구에 소재한 위드학원은 돌아온 2021 대입 준비 시즌을 맞이하여 고등학생 학부모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1:1 심층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상담을 통해서라면 강남구 각 고교별 내신 분석 내용과 학생부 관리 요령 등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성공적인 대학 입시 준비를 위한 대략적인 학습방향은 일반 대입 설명회에서 들을 수 있지만, 위드학원에서 진행 중인 상담은 1:1로 학생 별 취약점과 개선해야 할 방향 등에 대해 세밀하게 제시해줘 더 큰 의미가 있다. 이 때문에 자녀의 성공적 고교 생활을 지원하고자 하는 수많은 학부모들이 이번 1:1 무료 상담을 받고자 더욱 주목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서둘러 사전 전화 예약을 진행 해 내신 분석 및 학생부 관리 요령 팁 등에 대한 정보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이번 무료 상담을 진행하는 강남 대치동 입시 학원 위드학원은 국내 최초 5세대 관리형 학원으로, 수능, 학생부 종합전형, 입시 상담 등 대입을 위한 준비를 학생의 개별 학습 수준에 맞게 도와준다. 특히 학생 별 대입 준비를 위한 학습로드맵도 구성해주고 있어 이를 바탕으로 강의를 수강하면 개별 취약점을 극복하고 단기간에 최상의 성적을 받아볼 수 있다. 게다가 위드학원에서 제공하는 비교과 학습로드맵을 통해서라면 학생부종합전형을 위한 독서활동, 동아리 활동 준비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위드학원은 입시학원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강의의 질 또한 인정받고 있다. 강의는 특허 받은 국가 공인 평가를 바탕으로 학생의 성적을 파악한 뒤 맞춤형 강의 형식으로 제공되고 있는데 특히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진 또한 강남 최정예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대치동 입시학원 위드학원은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1년에 70명으로 수강생을 한정 모집하고 있다. 때문에 위드학원의 내신 분석과 학생부 관리 요령, 학습로드맵 구성을 통해 효과적인 대입 준비를 원한다면 서둘러 상담 받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