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CKOO공식판매점 베스트총판, 다양한 렌탈제품 통해 위생관리의 폭 넓혀
상태바
CUCKOO공식판매점 베스트총판, 다양한 렌탈제품 통해 위생관리의 폭 넓혀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2.1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베스트총판

최근 개인 위생과 건강에 관심이 높아져 가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쿠쿠렌탈 공식판매점 베스트총판은 쿠쿠만의 차별화 렌탈서비스를 기반으로 개인 위생을 가장 최우선으로 여기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렌탈서비스를 제공해 주목 받고 있다. 

쿠쿠렌탈 공식판매점 베스트총판은 현재 방문 주기별로 전문 매니저가 제품의 필터 등을 교체할 수 있는 방문관리 방법과 고객이 필터를 무료로 배송 받아 직접 교체할 수 있는 셀프 관리 방법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최근 확산되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외부인의 방문을 다소 불편하게 생각할 수 있는 고객들에게는 셀프 관리 방법을 추천하고 있다. 셀프 관리 방법을 통하면 전문 매니저의 직접 방문 없이도 무료 배송된 필터를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특히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에 탑재된 ‘필터 셀프 교체 시스템’은 이런 셀프 관리 렌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주요한 요인이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에 탑재된 ‘필터 셀프 교체 시스템’은 제품의 개발 단계부터 ‘10초 필터 교체 구조’로 설계한 쿠쿠만의 혁신적인 기술이다. 간편 필터 도어를 적용, 간편 레버 방식으로 쉽게 오픈이 가능한 측면 도어와 자가 교체형 필터로 설계 되어있어 설명서만 읽고도 누구나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도어 오픈과 동시에 자동으로 원수가 차단돼 누수의 우려 없이 안전하며 직접 필터를 교체할 때의 어려움을 완벽하게 해결한다. 또한 렌털 시 전기분해살균키트가 함께 제공돼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든 직수관 살균세척을 할 수 있어 셀프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인앤아웃 10’S는 보다 진화된 살균·세척 기능을 탑재해 소비자들의 철저한 정수기 위생관리를 돕는다. 쿠쿠 정수기의 핵심이자 특허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직수관, 냉수관, 조리수 밸브로 통하는 관로까지 물이 흐르는 모든 부분은 전기분해 살균수로 살균 세척한다. 

셀프 관리라 하더라도 1년 주기로 매니저가 방문해 기기를 점검해줘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는 위생과 제품 관리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 

정수기 외에도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 대비한 대용량 공기청정기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5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 W8200 모델은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는 에어홀이 8290개가 있어 최대한 빠르게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룸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공간에 맞춰 최적의 효율을 내주어 전기요금 걱정없이 항상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한다. 공기청정기 또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필터교체를 할 수 있어 사용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편, 쿠쿠렌탈 공식판매점 베스트총판은 오는 29일까지 렌탈료 최대 6개월 면제 혜택 및 사은품 증정, 그리고 리뷰 및 소개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쿠쿠렌탈 공식판매점 베스트총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