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X 롯데홈쇼핑, 라이브 5차 방송 진행…‘트위스터 목어깨 마사지기’
상태바
코지마 X 롯데홈쇼핑, 라이브 5차 방송 진행…‘트위스터 목어깨 마사지기’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2.1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지마
사진제공=코지마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종합 헬스 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오는 13일 밝혔다.

이번 롯데홈쇼핑 라이브 5차 방송은 오는 2월 14일(금) 오전 6시에 1시간 동안 트위스터 목어깨 마사지기(CMN-100WL)를 방송할 예정이며, 방송 중 목어깨 마사지기를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빅풋 발마사지기(CMF-630)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코지마 트위스터 목어깨 마사지기는 2019년 하반기에 출시된 모델로 기존 2D마사지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3D 입체마사지가 가능한 제품이며, 무선충전식 방식으로 장소제약 없이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분리가능한 커버로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한 장점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3가지 모드와 2단계 속도조절, 온열 기능, 일체형 리모컨 등 다양한 성능이 탑재되어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그 동안 계속되는 방송에도 완판 진행을 이어간 상품으로 이번 방송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전 라이브 방송에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에도 좋은 구성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