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토익 김소진 강사)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국민토익이 강남 토익학원 강남 YBM에서 유일한 점수보장반인 “국토대장정”반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높은 수강생 만족도와 재수강률 1위의 국민토익은 오래된 경력과 학생 친화적인 초밀착 관리를 자랑하는 RC 김소진강사와 LC 엄하영강사가 점수보장반을 담당할 예정이다. 

토익 정복이라는 목표를 국토대장정에 비유하여, 강사가 아닌 여정을 함께 하는 멘토로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학습과정을 함께 진행한다는 것이 강남 토익학원 국민토익 점수보장반 ‘국토대장정’의 학습철학이다. 

RC 김소진 강사는 연세대 대학원, 홍익대, 동국대, 덕성여대 등 서울에 있는 다수의 대학교에서 8년이상 강의를 해온 베테랑 강사로서 최신경향 문제들을 반영한 양질의 자료로 수업을 진행한다. 

TESOL 전공자 답게 연세대 대학원에서는 강사가 직접 토익문제를 만들어 수업을 진행하였기 때문에, 토익 수업에 적합한 지도교수법을 가지고 있다. 
기존 학생들은 현장에서 강사들에게서만 들을 수 있는 토익의 최신경향과 최신 실제문제를 통해 높은 점수 향상을 이뤄냈다고 한다. 

LC 엄하영 강사는 강남의 타 어학원에서 Research and Development TOEIC팀에서 토익 문제 출제자로 활약을 하였는데 수업에서 출제자의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문제에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학생들이 말하는 엄하영 선생님의 장점은 Part 3, 4에서 질문만 읽고도 정답을 찾을 수 있는 스킬 지도와 핵심파악을 할 수 있는 듣기 전략이다. 

(국민토익 엄하영 강사)

국민토익 “국토대장정”반은 대규모 수업과 조교관리 스터디가 주를 이루고 있는 기존 토익학원들의 수업방식과 다르게 모든 과정을 강사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학습과정을 제거하여 가성비와 효율이 좋은 수업이다. 

또한 학생들은 ‘국민토익’ 전용자습실에서 그날 배운 건 그날 모두 학습하고 귀가할 수 있는 ‘관리형 완전학습’을 지향하며 수업을 진행한다. 학생들 혼자서 하는 자습이 아니라, 강사가 직접 관리해주는 시스템이다. 

국토대장정반 수강생들이 단기간에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수업을 수강할 경우 토익응시권을 100% 제공하며 목표 점수를 달성할 경우 엄청난 수업료 혜택도 받아볼 수 있으며 매일 아침 1시간, 오후 1시간 전문강사와 1:1 Personal Training을 통해 자신의 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무료 개별 관리 스터디를 진행한다. 

4주동안 실전감각을 키우기 위해 최신 실제문제를 이용한 무료 특강과 모의토익테스트를 진행한다. 모의 토익 테스트 후, 전략적인 솔루션을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카카오톡을 통해 24시간 학생 상담 및 질의응답을 통해 진정한 초밀착 관리를 진행한다. 

최고의 케미를 자랑하는 강남 토익학원 강남 YBM 국민토익 대표 RC 김소진 강사와 LC 엄하영 강사는 “수업시간에 학생들이 다 이해하지 못한 부분들을 개별적으로 보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피드백 제공을 통해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도달할 수 있도록 페이스 메이커의 역할을 할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미디어 매체들을 통하여 학생들이 편하게 강사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있다”고 전했다. 

강남 토익학원 국민토익 “국토대장정” 점수보장반은 YBM 강남센터에서 개강 예정이며 토익 이외에도 오픽, 토익 스피킹, 토플, 아이엘츠, 텝스 등 다양한 시험영어 수업도 강남YBM에서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