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모두의소방(이하 모두소)이 오는 3월 치러질 2020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정태성 교수의 ‘말랑말랑 공채/특채 기출변형 모의고사’ 무료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태성 교수는 모두소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대표 강사로, 단기 합격을 위한 효율적인 커리큘럼과 회독 학습이 가능한 강의 구성을 제공하고 있어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에게 반응이 좋다. 

이번 정태성 교수의 2020 말랑말랑 모의고사는 총 20회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변화하는 소방 출제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을 수록했다.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의 핵심개념이 담긴 문제들로 기본이론을 다지고 나아가 응용문제로 실전감각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모두소 정태성 교수의 ‘말랑말랑 공채/특채 기출변형 모의고사’ 무료배포 이벤트는 매일 밤 9시, 모두소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신청할 수 있고 공채, 특채 각 100부씩 총 2,800부를 배포한다.

모두소 관계자는 “이 시기 소방공무원 합격에 가까워지기 위해서는 기본이론 개념을 점검하고 실전과 유사한 문제로 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기출변형 모의고사로 기존에 출제되었던 문제 유형을 익히고 추후 출제 가능성이 있는 응용문제까지 폭넓게 대비하는 것이 단기합격의 지름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태성 교수의 ‘말랑말랑 기출변형 모의고사’ 선착순 배포 이벤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모두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