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웨딩홀 베뉴지웨딩&파티 상반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강서구웨딩홀 베뉴지웨딩&파티 상반기 프로모션 진행
  • 강대수 기자
  • 승인 2020.02.1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강대수 기자] 웨딩업계에서 명가로 통하는 베뉴지가 2020년 상반기 프로모션과 식사초대전으로 결혼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2020년 1월 자연의 숲을 모티브로 한 내추럴홀의 리모델링 조감도를 발표한 베뉴지웨딩홀은 공사 완료시점에 맞춰 아직 아무도 밟아보지 않은 버진로드를 누가 가장 먼저 걷게 될 지 주목된다.

베뉴지는 기존 화이트가든홀과 그랜드클래식홀에 보내는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이번 2월 14일 발렌타인 이벤트와 상반기 웨딩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강서구웨딩홀 베뉴지 대관료 무료, 식대할인, 혼주미용 서비스 등 품격있는 프리미엄 웨딩홀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2월 29일 진행하는 식사초대전과 맞물려 홀 분위기와 연회음식을 한 번에 경험해볼 수 있어 하나하나 따져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강서구웨딩홀 중에서도 홀 자체가 하나의 컨셉에 맞춰 만들어진 베뉴지웨딩홀은 바닥과 천장, 벽 또한 홀 분위기에 맞춰 만들어지기 때문에 유행이 지난다면 사람들에게 외면받을 수 있다는 리스크를 안고 있으면서도 최고의 순간, 최고의 경험을 위해 최고의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 명가를 만든다는 입장으로 앞으로도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선도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총 세 개의 홀을 보유하고있는 베뉴지웨딩홀은 발산역, 김포, 일산, 부천에서도 최대 20분 내외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탁월하다. 또한 8500평의 주차공간을 이유로 교통편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에게도 선호 웨딩홀로 평가받고 있으며 호텔과 백화점에 들어가는 신선한 식재료로 인해 품격있는 연회음식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웨딩홀이다.

이번 상반기 프로모션과 식사초대전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예약,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