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10개 학과 부문

지난 미국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명예박사 수여식에 참여한 사람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시사매거진=김태훈 기자] “앞으로 매년 배출되는 명예박사들을 영입, 동문회를 결성해 서로의 정보교환 및 친목활동으로 학교발전과 사회발전에 이바지할 것입니다!”

미국 기독교 명문 이스턴프라임대학교(Eastern Prime University, 총장 나건용 박사) 2020년도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이 오는 3월 27일 오후 1시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대강당(3층)에서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이스턴프라임유니버시티 명예박사준비위원회(준비위원장 이창열 철학 명예박사)는 이번 수여식에서 전국에 명망 있는 분들의 추천을 받아 각 10개 학과부문, 전체 10~15명에 대해 명예박사학위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이날 학위식은 총장 나건용 박사의 설교 및 명예박사학위 수여 순으로 진행된다.

나건용 총장은 “2000년에 설립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정부가 공식 인가한 대학으로 그간 훌륭한 여러분의 석학들을 배출 했다”며 “명예박사를 수여하실 분들께선 이미 사회에서 존경을 받으며 전문가적 식견을 가지신분들이지만 대학교 이사회를 거쳐 특별히 심사숙고해 명예박사를 선정하려 한다”고 전했다.

미국 이스턴프라임대학교 재단 측과 명예박사 동문회를 조직 중에 있는 이창열 준비위원장은 “이번에 각 분야에서 학식이 높고 타인의 모범이 되고 훌륭한 인격을 가진 분들의 많은 추천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키워드

#사회 #교육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