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강대수 기자] 미세먼지도 모자라 꽃샘추위까지 기승을 부리는 겨울엔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는 늘어난다. 건조한 날씨에 수분 함유량이 감소해 각질이 일어나고 공들인 메이크업은 들뜨기 마련이다. 하얗게 일어난 각질은 지저분해 보이고 모공을 막아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관리가 필수다. 이에 따라 최근 손쉽게 각질 제거 및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필링 패드’ 제품이 관심을 끌고 있다.

임블리의 ‘핑크 필링 패드’는 각질, 피지 케어는 물론 피부 결을 산뜻하게 정돈시켜주는 필링 패드 제품이다. 다마스크 장미꽃수, 장미꽃 추출물, 알펜로제 추출물, 히비스커스 추출물, 접시꽃 추출물 등 5가지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게 해주며, ph 4.5 ~ 5.5의 약선성 토너를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임블리의 ‘블리블리 핑크 필링 패드’는 양면 사용이 가능한 형태로 제작되어 올록볼록한 엠보면은 각질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할 때, 반대쪽의 부드러운 면은 함유된 에센스로 피부 결을 정돈할 때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3세대 필링 성분으로 각광받는 PHA를 함유해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이 마일드하게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다.

임블리 관계자는 “필링 패드는 살짝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각질 제거에 도움이 되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홈케어 제품으로 인기”라며 “핑크 필링 패드는 각질 정리 뿐 아니라 수정 화장 시 사용하면 유용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