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력을 극대화하여 근원치료에 앞장선다”

제주 선홀 황토마을 전경

 

[시사매거진=김건탁 기자] 제주시 조천읍 선홀리 번영로 1629에 위치한 제주 선홀 황토마을/카페 '꿈 많은 스머프'에서는 웰에이징 라이프와 업무협약으로 자연치유 서비스를 시작한다.

금번 프로그램은 국내 가정의학의 권위자인 이시형 박사의 매뉴얼과 한국자연의학 종합연구원의 콘텐츠 사용으로, 보다 체계적이며 합리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와 함께 웰에이징 힐링연구소(정해광 원장/기혈테라피)의 건강운동도 도입, 자연치유력을 극대화하여 질병, 각종 성인병 및 스트레스 관련질환(마음병) 등 근원치료에 힘쓰기로 했다.
 

제주 선홀 황토마을 입구

 

제주 선홀 황토마을은 전북 고창의 황토를 이용한 휴양펜션으로, 황토의 효능을 최대한 이용할 수 있도록 1층 황토찜질방, 황토온돌방, 온돌 욕실탕을과 2층 원목(편백나무/삼나무)한실로 이루어진 복층형구조와 다양한 부대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제주의 향토자원인 제주화산석송이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하고 있다.
 

전북 고창 황토로 시공 중인 내부

 

제주화산석송이는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흡수, 흡착, 향균, 원적외석, 음이온 방출량이 탁월하여 피부 노폐물 흡수에 뛰어나 화장품 및 산업화제품에 이미 사용되고 있다. 또한 기존 전통찻집과 식당의 부대시설 외, 카페 꿈 많은 스머프를 오픈하여 가족단위의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
 

카페 꿈 많은 스머프 내부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