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강대수 기자] 태국 명문골프클럽인 방콕GC에서 2020년 1, 2월 두달동안 골프전지훈련 골프캠프를 진행하고 있는 김형근골프스쿨은 2020년 1월 전일정 마감이라는 결과를 남기고, 현재 마지막 2월 스케쥴 예약을 받고 있다.

매시즌 전 일정을 마감시키며, 재방문율이 30%가 넘는 해외 골프전지훈련 골프캠프를 총괄하고 있는 추원상 팀장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김형근골프스쿨 추원상 팀장

이번 1, 2월동안 진행되는 태국 골프전지훈련 골프캠프에 대해 소개 부탁드린다

김형근골프스쿨은 2020년 현재 1, 2월 두달간 태국의 명문골프클럽인 방콕gc에서 골프전지훈련 골프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방콕 내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골프클럽으로 최상의 그린관리는 물론 골프장 내에 구축되어 있는 호텔 역시 좋은 룸 컨디션과 잘 갖추어진 높은 퀄리티의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또한 오후스케쥴인 18홀 전홀 필드레슨시 1인 1카트 , 1인 1캐디 시스템으로 보다 프라이빗하게 밀착으로 레슨이 진행되는 장점이 있다. 일반적인 플레이와 다를 바 없는 '프로와 18홀 라운드'가 아닌,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오전, 오후를 나누어 실제 프로선수들처럼 스케쥴이 진행된다.

오전에는 드라이빙레인지와 숏게임장에서 레슨이 진행되며, 오후에는 18홀 전 홀 동안 프로가 빠지는 시간없이 밀착으로 레슨이 진행된다.

 

레슨을 진행하는 프로님들 소개를 부탁드린다

제5회 골프전지훈련 골프캠프를 진행하는 프로님은 100% 소속 프로님만 참가하며, 김형근 프로, 김태임 프로, 하상호 프로, 이광용 프로, 총 4명의 KPGA, KLPGA 프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일정 현지에서 상주하며 레슨이 진행된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행을 꺼려하는 이들이 많을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상황과 추구하는 골프전지훈련 골프캠프에 대해 말씀 부탁드린다

2020년 2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가 떠들석하다. "100% 안전합니다"라고 말할수는 없지만, 지금도 많은 분들이 골프캠프에 참가하시고 귀국하고 계신다. 최소한의 대비로 오시기 전에 꼭 마스크를 착용하실 것을 당부 말씀드린다.

골프전지훈련 캠프를 진행하는 방콕gc와 호텔의 경우에는 중국인 부킹 자체를 아예 받지 않고 있다. 골프장과 호텔은 조용한 분위기이며, 태국의 공인이나 유명 연예인들이 골프를 즐기고, 매일 호텔과 골프장에서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다. 아마 이곳이 위험지역이라면 이런 행사 자체가 잡히지 않았을 것이라 생각된다. 

또한, 아이러니하게 이곳을 방문하는 골프패키지 여행자분들의 캔슬로 보다 여유롭게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단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 태국에 오시는 모든 분들은 마스크 착용이 필수라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2020년 여름에도 골프전지훈련 캠프가 진행되는지?

물론 진행된다. 단 진행되는 나라와 장소는 아직까진 말씀드릴 수 없다. 고객분들께서 오셔서 최고의 만족을 느끼고 귀국하실 수 있도록 최고의 환경과 레슨에 최적화된 골프장 및 호텔을 선택할것이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 자신있게 말씀드린다.

골프전지훈련 캠프에 대해 궁금증이나 관심이 있는 분들은 김형근골프스쿨 블로그에 오시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캠프 사진 및 영상, 그리고 과거에 골프전지훈련 캠프를 진행했던 모든 자료를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또한, 봄과 여름사이에 오프라인매장 공사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김형근골프스쿨 오프라인매장 역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한편, 제5회 태국 골프전지훈련 골프캠프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상담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