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자연유래 성분만을 고집하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지난 연말 중소벤처기업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새로 획득했다.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을 뜻하는 합성어 이노비즈는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시장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게 주어지는 인증이다.

연구 개발을 통한 기술 경쟁력 및 내실을 기준으로 선정하기에 미래의 성장성을 중요시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기술 혁신을 통해 기업과 국의 경쟁력을 높이려는 뉴패러다임이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기에 미국, 독일 OECD 선진국들은 중소벤처기업을 국가 경쟁력의 핵심으로 95년부터 정부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 정책을 실시해 왔다. 이러한 이노비즈 인증 기준에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선정 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신생아로션추천, 베이비오일추천 브랜드로 언급되고 있는 몽디에스는 논란성분을 배제하고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전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신생아오일, 베이비수딩젤, 유아바디워시&유아샴푸 등은 보습과 영양을 목적으로 나온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신생아와 유아피부, 성인피부까지도 고보습과 고영양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몽디에스의 유아로션, 베이비크림, 키즈샴푸&베이비샴푸, 신생아수딩젤 등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베타글루칸은 효모세포벽, 버섯류, 곡류 등에서 발견되는 규칙적인 구조의 천연 고분자로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하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베타글루칸과 루이보스 추출물이 결합될 경우 피부보습 작용에 더욱 탁월한 효능을 발휘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키즈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오일, 기저귀발진크림, 아기침독크림 등 베이비라인부터 시작해 아기세탁세제, 천연섬유유연제, 아기치약, 잇몸치약, 임산부화장품까지 전 제품을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연구의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인정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우수 어린이화장품 브랜드로 인정받아,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초등학생로션, 유아보습크림, 땀띠수딩젤, 무불소치약, 프로폴리스치약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날맞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기보습크림, 어린이로션, 유아오일, 아기수딩젤, 멀티밤, 침독크림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천연치약, 약산성토너, 영양크림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