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이소파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바이러스와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 활동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는 가운데 유아체육, 놀이중심 신체활동 교육의 선두 기업 ㈜아이소파가 개발한 아이짐 시스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관계자는 "아이소파는 미국, 유럽 등의 체육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선진 시스템을 연구하고 놀이활동 교구를 분석하며 한국의 실정에 맞도록 제품과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유치원, 학교, 공공기관 등에서 20여년 전부터 프로그램 및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인증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아이짐 시스템은 순수 국내에서 제조하고 있으며 안전하게 유아체육활동 및 신체활동을 할 수 있는 놀이활동 프로그램이자 교육적 가치를 지닌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아이들의 안전한 체육활동을 위해 KC 인증을 받은 부자재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체육수업 및 신체활동 놀이가 익숙하지 않은 초보 교사들도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책자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이소파는 앞으로도 저렴한 수입산 제품과 차별화하여 안전하고 품질 높은 제품생산을 최우선 목표로 현장에서 교육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교육이 바르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교구를 제작 할 수 있도록 노력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