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덴티티 불변의 법칙 100가지
상태바
브랜드 아이덴티티 불변의 법칙 100가지
  • 신혜영 기자
  • 승인 2020.02.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브랜드 구축을 위해 꼭 알아야 할 것들”
저자 케빈 부델만, 양 킴 | 옮긴이_이희수 | 출판사 아트인북
저자 케빈 부델만, 양 킴 | 옮긴이_이희수 | 출판사 아트인북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브랜드에 관한 책이나 자료들은 셀 수 없이 많지만 정작 현장에서 뛰는 브랜드 구축자에게 필요한 차별화 구조와 접근법이 아쉬울 때가 많다. 기업가, 브랜드 구축자, 디자인 전문가, 학생, 교사 등 브랜드 구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브랜드 아이덴티티 불변의 법칙 100가지는 이러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이다. 이 책은 브랜드 구축의 기본 원리를 다루는 책으로 브랜드 미학, 로고, 브랜드 프로그램 등 폭넓은 주제를 응집력 있게 다뤘다.

그에 필요한 도구와 기본적인 구성 요소를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레임워크로 정의한 뒤, 세계적인 디자인 사례를 통해 강력한 브랜드 구축 방법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 책은 비즈니스와 창의성을 연결하고, 전략과 실행을 연계한다. 교육자와 학습자에게는 브랜드 구축을 가르치고 배울 수 있는 교과서가 되고, 교육 과정 설계자들에게는 학생용 교재를 개발할 때 참고서가 될 수 있다. 학생은 지식의 폭을 넓히고 간접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업계의 전문가들은 수수께끼 같은 브랜드 구축 과정에서 영감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새로 단장한 이번 개정판은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초판을 대대적으로 수정·보완했으며 수백 건의 이미지 자료와 내용을 보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