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전자레인지·오븐·에어프라이를 하나로···‘올인원 오븐 레인지’ 2종 출시
상태바
SK매직, 전자레인지·오븐·에어프라이를 하나로···‘올인원 오븐 레인지’ 2종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2.0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히든 광파그릴 방식 ‘광파오븐 레인지’, 시즈 직화그릴 방식 ‘복합오븐 레인지’ 2개 모델 출시
- 디지털 다이얼과 터치 버튼 하나로 80가지 메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리 가능
SK매직, 올인원 광파오븐 레인지 (EON-CP3A) 제품 연출 컷 (사진_SK매직 제공)
SK매직, 올인원 광파오븐 레인지 (EON-CP3A) 제품 연출 컷 (사진_SK매직 제공)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All in One) 오븐 레인지(모델명: EON-CP3A, EON-CS2C)’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올인원 오븐 레인지’는 ‘광파오븐 레인지(EON-CP3A)’와 ‘복합오븐 레인지(EON-CS2C)’ 총 2종으로 디지털 다이얼과 터치 버튼 하나로 80가지 이상의 메뉴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히든 광파그릴 방식의 ‘광파오븐 레인지’는 원적외선과 함께 발생한 강력한 열풍이 음식물 속까지 빠르고 균일하게 요리할 수 있다. 또 히든 광파그릴로 기름이 튀지 않아 청소가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시즈 직화그릴 방식의 ‘복합오븐 레인지’는 직화 그릴이 최적의 온도로 골고루 열을 전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전자레인지 기능을 더해 간편함을 극대화 했다. 최대 900W – 1000W 의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 데우기는 물론 해동까지 더 편리하고 강력하게 조리 가능하며, 일반적인 전기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여기에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프라이 기능도 탑재해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원터치 버튼 하나로 직화그릴과 광파오븐으로 발생한 열풍이 기름기는 빼고, 식감은 더욱 바삭하게 조리해 즉석 식품은 물론 프라이드 치킨 등 기름 없이도 더욱 맛있는 웰빙 튀김요리가 가정에서도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주방가전 34년의 역사를 지닌SK 매직의 오븐은 12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될 만큼 오랜 시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오븐”이라 설명하며, “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