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올빚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코웨이 코스메틱 生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allvit)은 2020년 첫 신제품으로 피부 고민을 즉각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홈에스테틱 ‘청로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색 보리를 함유한 청로라인은 사용법이 간단해 처음 홈에스테틱을 접하는 사람들도 편안하게 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EGF를 함유한 순한 사용감으로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홈에스테틱에 도전해 볼 수 있다.

이번 홈에스테틱 청로라인은 올빚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청로앰플을 주축으로 총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토출 즉시 버블 형태로 나오는 청로 버블스킨은 밀도 높은 거품이 풍부하게 수분을 전달해 주며 폭신한 거품은 마치 샵에서 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으로 피부를 정화시켜 준다. 자색보리 추출물에 더해 녹두추출물, 약모밀 등이 함유돼 피부의 열을 즉각적으로 내려 주는 청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청로 필링프로그램은 액상 형태의 필링제로 빠르게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물리적인 자극이 적으며 위생적인 1회 포장으로 주 단위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집에서 혼자 셀프 케어를 할 때 유용하도록 전용 스파출라도 내장돼 있으며, 필링 후에는 쓸 수 있는 진정 앰플도 같이 들어 있어 필링 후 피부 진정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정화단계 제품들과 함께 사용 시 피부 고민 해결에 한층 도움을 주는 청로 윤실 앰플도 함께 출시됐다. 탄력 있는 피부의 기초가 되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에 안전한 태반 성분으로 잘 알려진 5가지 EGF가 함유돼 있다.

청로 윤실 앰플은 유효 성분들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되도록 수분은 날리고 실 형태로 만들어 냈다. 순수하게 성분만을 농축시킨 고농도의 실 앰플이라 단시간 내 피부를 변화시키고 싶을 경우 추천된다. 쓰기 직전 스킨이나 앰플에 섞어서 쓰면 되며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올빚의 홈에스테틱라인 청로라인의 핵심 성분인 청로는 자색을 띄는 보리로 베타글루칸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빚 관계자는 “홈에스테틱이라고 해서 어렵게 생각할 것 없다”며 “필링부터 피부진정, 영양까지 한 번에 가능해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주는 청로라인으로 홈케어를 시작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