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바이럴마케팅(SNS마케팅 등) 전문업체 포루스기획이 모든 업종에 적용 가능한 높은 품질의 웹디자인 컨텐츠를 제작하는 웹디자인 전문팀을 통해 보기 좋은 팝업디자인으로 효과를 높이는 팝업제작 또는 눈에 확 띄는 배너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배너제작 등의 이미지제작을 먼저 지원한 선착순으로 20명에게 무료로 이미지디자인을 진행해주는 이벤트를 개시했다. 기간은 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무료로 제작할 수 있는 이미지디자인은 SNS에 사용되는 단일 이미지, 상품 소개에 사용되는 상세페이지, 재치있는 이야기를 담아낼 수 있는 카드뉴스, 브랜드를 소개하는 썸네일, 클릭을 유도하는 배너제작, 이슈사항을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보여주는 팝업제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미지제작 과정에는 대기업의 온라인광고 웹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웹디자인전문가가 직접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에 따라 수준 높은 배너디자인, 팝업디자인 등 바이럴마케팅 진행에 필수적인 이미지디자인을 무료로 제작하고 싶은 광고주들이 대거 참여할 전망이다.

‘모두를 위한 광고’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포루스기획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폭넓은 시장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각 채널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방안을 기획하여 모든 광고주가 비용 대비 높은 이익 상승의 결과를 얻고 있다.

바이럴마케팅을 주 업으로 삼는 광고회사의 수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온라인마케팅 업계에서 온라인광고업계에서 포루스기획처럼 사세를 확장하고 지속적인 매출 상승이 유지되는 곳은 몇 되지 않는다. 젊은 대표들의 당찬 도전으로 시작되었던 온라인마케팅 대행사가 순식간에 대세로 올라서는 것에는 많은 이유가 있을 것이다.

바이럴마케팅 전문업체로서 포루스기획은 그동안 받아온 큰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무료이미지 제작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SNS마케팅, 브랜드마케팅, 블로그마케팅과 같은 보편적인 바이럴마케팅 상품부터 소비자들에게 솔직한 실사용 후기를 전달할 수 있는 체험단 상품까지 진행하고 있는데, 이 체험단 상품 또한 선착순으로 1회 무료 진행이 가능하다.

바이럴마케팅전문 온라인광고회사인 포루스기획 측에서는 “온라인마케팅을 하려고 광고대행사를 선택할 때 시험 삼아 경험해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기회비용을 투자해야만 하는 광고주들에게 아무런 지출 없이 전문적인 광고회사의 웹디자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