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강대수 기자] 수원에서 모니카블랑쉬, 도화브라이드 수원점을 운영 중인 S브라이드에서 2020년 웨딩&혼수 수원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딩토탈샵을 운영 중인 S브라이드에서는 다양한 웨딩드레스와 함께 청담에 있는 웨딩촬영 업체를 최다 보유하고 있다. 이로 인해 가봉스냅을 합리적이고 퀄리티 있게 제공하는 곳이기도 하다.

2월 8일과 9일 이틀 동안 진행 되는 이번 수원웨딩박람회에서는 가봉스냅과 모니카블랑쉬, 도와브라이드를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런칭 특가로 하이앤드 드레스를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고 밝히며 ‘스드메 진행에 있어서도 많은 혜택을 준비했으며 참가 시 전원 특별 선물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고 말했다

이번 수원 웨딩&혼수 박람회는 LG가전이 후원하며 가전, 허니문, 예물, 한복 등의 다양한 웨딩 업체가 참여 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 된다.

한편, S브라이드가 운영 중인 모니카블랑쉬는 다양하고 예쁜 비즈드레스를 다량 보유하고 있는 청담동의 웨딩드레스샵이다, 연예인들은 물론 많은 예비 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이번에 S브라이드에서 새로 런칭한 도화브라이드 역시 하이엔드라인급의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는 곳으로 오는 2월 대한민국 최초로 파리에서 드레스 쇼를 진행하는 곳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오는 2월 8~9일에 진행되는 수원웨딩박람회 참가 신청은 S브라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