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취향 저격하는 호텔 영상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

글래드 호텔의 신규 패키지 체험, 마케팅 활동 참여, 호텔 관련 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 등 호텔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글러브(GLOVE)’ 3기 모집

대학생 대상의 1기, 영상 크리에이터 대상의 2기에 이어 서울과 제주의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대학생 대상의 3기 운영

글러브로 선정된 대학생에게는 월 활동비, 글래드 호텔 임직원 혜택, 활동 수료증,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기회까지 제공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글래드 호텔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할 대학생 서포터즈 ‘글러브(GLOVE)’ 3기를 2020년 2월 11일까지 모집한다. 활동 기간은 2020년 3월부터 6월 중순까지 3개월 동안이다.

‘글러브’는 글래드(GLAD)와 러브(LOVE)의 합성어로 글래드를 사랑하는 서포터즈를 의미하며 이번 3기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 속하는 대학교(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글래드 호텔 및 호텔 전반, 서비스 분야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영상 콘텐츠 제작,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운영에 적극적인 대학교 또는 대학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서울 16명, 제주 4명 총 20명이 4인 1팀으로 활동하며, 지원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기 클릭 및 지원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글래드 호텔의 신규 패키지 및 식음 업장의 프로모션을 체험하고 글래드 호텔의 공식 유튜브 채널의 ‘G사원의 TMI’ 영상 콘텐츠 공동 기획, 호텔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하여 개인 SNS 채널에 소개하는 등 직접 호텔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월 활동비 지급, 글래드 호텔 임직원 혜택, 활동 수료증, 우수 활동자에게는 글래드 호텔 인턴십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1, 2기에 이어 MZ세대인 대학생들과 함께 흥미롭고 신선한 콘텐츠로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모습을 담을 수 있도록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되었다.”면서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글래드 호텔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함께 호텔 인턴십 활동으로 좋은 기회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