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예종 제공)

[시사매거진=강대수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대표 차은선)는 설날 연휴 이후 2020학년도 신입생 면접을 진행 중이다.

이에 서울, 수도권, 지방거주 수능 5등급, 6등급, 7등급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학상담과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다.

최근 중하위권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문대학과 동일한 2년제 전문학사 취득,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실용음악과정, 연극영화과정, 클래식과정, 실용무용과정, 모델과정, 뮤지컬과정, 영화방송제작과정, 악기수리과정 등 2020학년도 예술계열 입학면접을 실시하고 있다

학교 입학관계자는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며 지방학생들을 위한 기숙사 제공, 진로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진로로드맵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되어 학사편입, 대학원진학, 취업이 연계된다"고 덧붙였다.

남예종은 2020학년도 실용음악계열 힙합뮤직프로덕션과정(랩·비트메이킹·R&B·DJ)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힙합뮤직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직접 지도하는 힙합뮤직프로덕션과정에서는 힙합과 랩, R&B, 비트메이킹, DJ 등 기초 및 심화 커리큘럼을 통해 학교에서 체계적인 트레이닝으로 졸업 후 필드에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전문 힙합뮤지션을 양성한다.

해당 필드에서 랩/비트메이킹/DJ 아티스트로 구성된 차스 교수 군단은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최고의 실력파 교수진으로 학생들에게 기초부터 심화과정, 개인레슨 등 실용적인 수업을 진행하며, 기초+심화 연계 커리큘럼을 통해 현장 활동 및 오디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남예종 학생들은 학사학위 취득 후 명지대 대학원 영화음악과 석사, 중앙대 대학원 실용음악과 석사, 경희대 대학원 음악교육학과 석사, 상명대 대학원, 광주교대 대학원 석사과정 등에 입학했다.

남예종은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입학장학금, 성적장학금, 추천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