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2020년 항공사 취업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이 토익 및 토익스피킹 수강을 위해 신촌YBM을 찾았다. 기존 토익스피킹 만을 위한 수업에서 탈피하여 실제 영어 인터뷰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신촌YBM 토익스피킹 송예지 강사는 항공사 2주준비반 & 4주완성반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본적인 영어 인터뷰에 필요한 문장 구사와 최신 인터뷰 트렌드를 발빠르게 익혀 취업에 대비 할 수 있다. 

신촌YBM에서 토익스피킹과 기초한인 & 원어민 회화 Basis 수업을 강의하고 있는 송예지 강사는 1월18일에 진행된 신촌YBM 항공사 취업 준비생 특강을 수강생의 높은만족도로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한다. 다소 어렵게 느껴 질 뿐 아니라 시험의 레벨을 달리할 수 있는 토스 파트6를 유형별로 나누어 집중 분석한 내용들을 통해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했다. 한편 전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으로 근무하였던 오유리 강사는 다수의 항공사 1차 면접관으로써 합격의 당락을 가르는 첫인상의 중요성과 각 항공사별 채용전략에 대해 설명하였다. 

또한 영어 인터뷰의 경우 지원자의 기본적인 영어 구사 능력은 본인을 어필하는 초석이며 최신 인터뷰 트렌드는 원어민 같은 유창성을 보는 것이 아닌 본인의 생각을 최소한 영어로 전달 수 있는 능력을 더 중요시 한다고 송예지 강사는 전했다. 본인의 개인적인 경험을 덧붙여 설명하면 말할 수 있는 스토리의 길이가 길어지는 만큼 말 할 수 있는 양이 늘어나고 기본적인 문장 구사에 여러가지 연결 어구와 느낌을 더 깊게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형용사 활용을 통해 짧지만, 임팩트 있는 나의 의견을 먼저 전달하여 인상을 남겨야 한다고 말한다. 

많은 성원에 힘입어 2월 8일 신촌YBM에서는 두번째로 항공사 취업준비 특강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항공사 취업에 관심있는 수강생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촌YBM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기 바란다.

신촌YBM에서는 2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전국 대학생과 모든 직장인 신규수강생에게  1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YBM어학원 유튜브채널 구독시 100명 추첨을 통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

토익학원 신촌YBM은 신촌, 홍대, 마포, 합정, 일산 등 인근 지역의 수강생들에게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텝스,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등의 다양한 어학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풍성한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위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신촌 YBM 또는 공식 SNS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