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맥거진=강대수 기자] 하이원 리조트와 트립비토즈는 경자년 설 연휴를 맞아 하이원 리조트 호텔, 콘도 4곳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년 1월 21일부터 2월 7일까지 트립비토즈에서 하이원리조트 팰리스 호텔, 그랜드 호텔 (메인/컨벤션), 콘도를 타사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가능한 기간은2020년 3월 31일까지이며,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예약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특전 상품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하이원 리조트 팰리스 호텔은 리프트 반일권 2인 패키지, 하이원 리조트 그랜드 호텔은 조식 2인 패키지가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특전 관련 세부 사항은 트립비토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립비토즈는 여행에 특화된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OTA 스타트업 최초로 호텔스컴바인과 네이버호텔에 입점했다. 최근 33억 원 규모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으며, 글로벌 수준의 공급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국내외 호텔과의 직접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김기상 트립비토즈 디렉터는 “작년보다 짧은 설 연휴지만,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시설에서 행복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