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IWC웨딩과 롯데백화점ㆍ삼성전자가 함께하는 제 3회 인천웨딩박람회가 2월 8(토)~9(일)일 양 2일간 진행된다. 장소는 인천 구월동에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 개최되며 5층 문화홀에서 행사 참여 및 관람을 할 수 있다.

IWC인천웨딩컨설팅은 오픈 이래로 고객 만족도, 신뢰도, 우수 브랜드, 새로운 웨딩 문화에 대한 혁신 기획을 통한 대상을 수차례 거머쥔 우수 기업이다. 더불어 폐업 및 연락 두절과 같은 업체의 책임회피에 대한 ‘피해보상제도’와 업체의 차별대우 및 불필요한 추가비용 지출을 방지하기 위한 ‘웨딩플래너 동행 서비스’로 안전한 결혼준비가 가능한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웨딩페어인 만큼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의 웨딩홀ㆍ스드메ㆍ허니문ㆍ예물 등 다양한 우수 브랜드가 참가하는 것은 물론 방문자에게 주어지는 사은품과 프로모션이 최대로 진행된다.

인천결혼박람회에서는 결혼준비 시 제일 먼저 알아봐야 할 웨딩홀 품목인 인천예식장부터 서울ㆍ부천지역의 결혼식장까지 만나볼 수 있다. 그중 인천지역에서 인기 지역인 부평, 구월동을 비롯하여 송도ㆍ중구ㆍ주안 등 예비부부가 원하는 웨딩홀에 대한 홀사용료와 식대가 할인된 박람회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서울ㆍ인천스드메(스튜디오ㆍ드레스ㆍ메이크업)의 경우도 추가할인 및 유명 인천웨딩샵과 서울웨딩드레스 취급점이 다양한 라인의 웨딩드레스를 전시하여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허니문과 결혼예물의 경우 IWC인천웨딩의 직영 매장이 참가한다. 허니문은 14년 전통의 허니문전문여행사 하이허니문으로 발리ㆍ코사무이ㆍ유럽ㆍ푸켓ㆍ하와이ㆍ몰디브 등 인기 신혼여행지를 만나볼 수 있다. 1:1 상담이 진행되기 때문에 허니문지역을 선택하지 않았더라도 신혼여행지추천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안내받아볼 수 있다. 또한 핸드메이드와 평생 A/S가 가능한 인천예물전문점 펠로다이아몬드는 최근 특별 감사제 이벤트를를 진행하여 최대 70% 할인가로 예비부부의 결혼예물을 준비할 수 있으며 커플링 및 신부세트만 별도로 준비해도 양가부모님 브로치 및 옥반지, 다이아 도매시세 적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인천웨딩박람회 주최 측 IWC웨딩 관계자는 “결혼준비가 많이 간소화된 요즘 웨딩홀ㆍ스드메ㆍ허니문ㆍ예물만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이번 인천웨딩박람회일정에는 예복, 한복, 폐백, 재무, 부동산 등 이외의 혼수 품목도 마련되어 있으니 다양하게 알아보고 한번뿐인 결혼준비 만족도 높게 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사은품의 경우 대규모 행사인 만큼 샤넬백, 다이슨 드라이기, 냉장고, 입생로랑 카드지갑, 불가리ㆍ페라가모ㆍ버버리ㆍ안나수이 향수, 인천 5성급 호텔 숙박권, 에스케이투 화장품 세트, 14K 다이아 패션반지, 공기청정기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더 많은 이벤트 내용은 IWC인천웨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