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설 명절을 앞두고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1월 23일 오전5시부터 2월 6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민족 최대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기획된 이벤트로 기한 내에 구입하면 신생아크림, 유아로션, 키즈샴푸&아기바스, 베이비오일, 침독크림, 멀티밤, 베이비수딩젤, 영양크림, 약산성토너, 천연치약, 아기무불소치약 등을 1+1에 증정한다. 이밖에 구매 금액별 사은품으로 아기주방세제 및 아기손세정제가 준비돼 있다.

아기로션추천, 아토피크림추천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설날맞이 이벤트’를 통하여 많은 육아맘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본 행사를 기획했다. 이로 인해 이벤트 시작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보습과 영양을 목적으로 나온 베이비 스킨케어로 민감하고 예민한 신생아와 유아피부, 성인 피부에도 도움을 줘 크게 입 소문 나있는 제품이다. 특히, 베이비크림, 신생아로션은 고보습과 영양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구매 평가를 받고 있으며 어린이화장품 시장에서 단단히 자리잡고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전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유아수딩젤, 약산성바디워시&신생아샴푸, 아기오일 등 논란성분무첨가, 자자극테스트, 독일더마패치테스트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그 외에 집들이선물추천 제품으로 좋은 몽디에스 리빙라인은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1종주방세제, 과탄산소다 표백제, 아기세탁세제, 천연섬유유연제, 세탁비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안심인증을 받은 몽디에스 아기주방세제는 식물성 항균 자몽추출물과 천연계면활성제가 들어가 식기뿐만 아니라 사람이 먹는 과일과 채소도 세정할 수 있는 과일세정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밖에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신생아오일, 아이로션, 유아보습크림, 유아수딩젤, 신생아바디워시, 저자극폼클렌징 등을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