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결혼정보회사 가연 제공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9년 연속 종합 1위를 달성했다.

2019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한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이로써 2011년부터 2019년까지 9년 연속으로 1위 자리를 이어오게 됐다.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 패턴을 기준으로 각종 산업군 및 사이트의 전체·분야별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다. 랭키순위란 랭키툴바를 이용하는 6만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 자료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분석, 정리한 결과다.

가연은 9년 연속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타이틀 1위를 기념하면서 가입비 할인, 미팅횟수 두 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가연은 이번 설 연휴에도 바쁜 직장인들이 편히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특별상담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1월달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미팅횟수 무제한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해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최초 계약횟수 종료 후 추가약정(5만원) 시에 적용되고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추가약정일로부터 최초 계약기간 만료일까지 이성과의 만남을 횟수제한 없이 제공하며, 오는 1월 31일까지 홈페이지, 가연 대표 번호를 통해 이벤트 문의 및 신청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연은 최근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와 진행하는 미팅파티, 삼성카드와 함께 주최하는 디저트 미팅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 ‘미혼남녀 문화 지원’의 일환으로 뮤지컬, 연극 초대 및 인기 신간 도서 선물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관계자는 “지난해 가연을 향해 보내주신 믿음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미혼남녀들의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입지원금 혜택 등으로 미혼남녀들의 결혼 장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2019 제11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9년 연속 경영혁신 부문 중소기업진흥 공단이사장상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