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부동산 경매 실전투자비법

저자 이운택 | 펴낸곳 미래와경영

[시사매거진=이미선 기자] 모두가 부동산 경매로 제대로 돈을 벌고 싶어 한다. 돈이 되는 물건을 선정하여 권리분석과 수익성분석, 현장분석을 통해 입찰 여부를 결정하고 얼마에 낙찰받을 것인지를 결정하는 일은 꽤나 흥분되는 일이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것이 돈 버는 일이기 때문이다.

이 책은 어떤 물건이 돈이 되고 어떻게 분석을 해서 돈이 되어 가는지를 경험하고픈 분들에게 꼭 필요하며, 부동산 경매로 돈 버는 방법을 설명하고 그 과정을 따라함으로써 독자들이 돈 버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 

또한 필자가 경험한 수많은 경매를 통하여 돈이 되는 물건과 고생만 하고 돈이 되지 않는 물건의 차이가 무엇인지, 입찰해야 할 물건과 입찰하면 안 되는 물건은 무엇인지를 알게 해주는 책이다.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명쾌한 해답을 구할 수 있는 내용으로 대한민국 부동산경매교과서로 자부할 수 있는 부동산경매의 정석을 알려주고 돈이 되는 물건들의 실전사례를 통해 따라 하기만 해도 돈 벌 수 있는 고수의 길을 제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돈 버는 경매를 알게 해주는 핵심 내용은 어려운 경매를 정말 쉽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경매를 추구하는 필자의 실전투자의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냉철한 투자원칙에 입각한 경매로 초보탈피를 할 것인가 아니면 남들의 성공만을 쫓는 초보투자자로 남을 것인가. 진정한 경매고수가 되기 원한다면 이 책을 통해 고수의 노하우를 당신의 것으로 만들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