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스마트 TV 전문브랜드 이스트라에서 넷플릭스와 프라임비디오, 유튜브까지 4K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더 스마트 PRO시리즈(43인치, 55인치, 65인치)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더 스마트 PRO 시리즈는 넷플릭스 5.1버전으로 기존 넷플릭스 4.3버전인 더 스마트 시리즈 보다 다양한 APP을 추가하고 하드웨어 성능을 대폭 강화 하였는데, THE SMART PRO 시리즈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최신 MSTAR 6886IC 를 사용하고 플래시 메모리를 4GB까지 용량을 증대하여 반응속도와 부팅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였다는 것이다.

또한 기존 넷플릭스와 유튜브에만 한정되어 있던 APP을 아마존의 프라임비디오 까지 확대하고 그 외에도 웹브라우저 지원 무선 마우스 및 키보드 지원 등 핵심적인 스마트 기능을 강화하여 유저들의 편의성으로 대폭 증대하였다.

타 업체들과 다르게 이스트라TV의 강점은 AS가 취약하다는 중소 브랜드에 대한 불만요소를 해소하기 위해 가전제품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통용되던 AS제도에 대대적인 혁신을 가져왔고, 모든 부품에 2년 보장을 약속하고 있으며 사후관리는 전국 3AS, 8년 보장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처럼 구매에서 부터 AS까지 모든 부분을 담당하는 중소 브랜드는 흔하지 않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다.

이스트라 TV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더 스마트 PRO시리즈는 이스트라 브랜드를 다시 한 번 도약 시킬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으로 즐거움’, ‘감동’, ‘믿음을 드리는 이스트라TV 의 진심을 다시 한 번 고객들에게 전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스트라 TV 반응은 뜨겁다. 이스트라TV에 소비자들에 기대는 날이 갈수록 커지는 만큼 혁신적인 제품들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