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명품토익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2020년 1월 대한민국의 청년들에게는 방학이라는 것이 존재하지 않는것처럼 보인다. 그 중에서도 강남으로 모이는 대한민국 청년들은 1월 2월 방학기간동안 스펙 쌓기에 여념이 없다고 한다. 빠르게 흘러가는 이 강남 바닥에서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은 2020년 1월 수많은 학생들이 몰려왔는데 많은 학생들에게 최고의 강의가 될 수 있도록 겨울방학이 오기 몇 달전부터 준비했으며, 지금도 일정에 없는 데일리 특강과 같은 다양한 특강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에게 공부를 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다고 한다.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학원이라는곳 자체가 많은 학생들이 찾아오기 마련인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들의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하는 것, 그리고 강의에 대한 만족감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학생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다”고 말했다.

현재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2월 9일에 있을 정기토익시험을 대비하여 1주일만으로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5일 완성반과 천기누설 토요비법 하루완성반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면서 “단 하루만 듣거나 5일만 듣고 어떻게 점수가 오르냐?라고 할 수 있지만 실제로 명품토익에서 진행되고 있는 중급/실전/토요비법/새벽반은 1주일만 신청하는 학생들도 많으며 토요반의 경우 단 하루만 수업을 듣기 위해 오는 학생들도 많다”고 말했다. 또한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근거는 YBM어학원 홈페이지의 수강후기를 보면 알 수 있지만 학생들이 설정한 목표를 달성할 수 밖에 없는 자료로 수업이 진행이 되며, 수 십년 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철저한 경향분석이 되기 때문에 목표를 충분히 달성할 수 있고 이미 마감된 반이 많다”고 설명했다.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은 매일 수업이 없는 시간에는 학생들을 상담하고 있으며, 특히 매주 금요일(이번주는 목요일)에는 학생들과 깊이 있는 상담을 통해 앞으로의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 명품토익 실전반을 수강하고 있는 구OO양은 “롸연샘과 상담할 때 저는 한 주 동안 어떻게 공부했는지 들고간다. 그러면 그에 맞게 정확하게 플랜을 설정해주시는데, 이게 시험을 앞두고 공부를 할 때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또 김OO군은 “사실 제가 고집이 좀 있는데, 제가 하던 방식으로만 하다가 롸연샘께 상담받은 이후에는 그 생각이 사라지게 됐고 결과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 정말 쉬는시간 없이 수업을 하시는데도 귀찮은 표정 짓지 않으시고 해주시는데 정말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은 2월에 등록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토익응시권과 자체교재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을 위한 설특강이 준비되어있으며, 학생들이 공부하면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ybm어학원 홈페이지, 명품토익 카카오톡채널, 명품토익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4시간 온/오프라인 상담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