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르티코블랑 제공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아르티코 블랑이 2020년 설을 맞아 명절 연휴 기간 동안 AK플라자 수원점과 분당점 뷰티 편집매장 ‘태그온뷰티’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수원점 1월 23~1/30일(24, 25 휴무) 6일간 진행에 이어 분당점 1/31~2/6일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13일간 한정으로 아르티코블랑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으로 구성된 파우치 컬렉션을 34~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경자년(庚子年) 흰쥐의 해를 맞아 국내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선크림과 쑥, 알로에 발효추출물 93% 수분 진정 케어 쿨 수딩젤, PH 5.5 약산성 보습 케어 퓨어 올인원 로션, 미백 기능성 자체 발광 샤인 톤업 크림, 생크림 탄력 거품 딥 클렌징으로 구성된 신제품 원데이 스킨케어 5종 기프트 세트와 아쿠아 슬리핑 마스크, 피부 회복 시카 리페어 크림, 달팽이, 금, 캐비어 트리플 성분의 영양공급 스네일 골든 크림, 비타민 폭탄 비타씨 스트로베리 에센스, 피부 속 탄력 케어 제주 마유 크림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48% 할인된 가격과 동시에 2+1이라는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한 휴대성과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르티코 블랑의 1day 화장품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할 수 있고, 유통기한 걱정 없는 화장품으로 일상생활, 여행 등 원하는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화장품으로 행사 판촉용 화장품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잠실 롯데월드 몰 팝 히어로즈에서 1/13일부터 2달간 판촉 화장품으로 제공되는 one day화장품은 천연 추출물로 만들어 민감하고 약한 피부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화장품이 병에 담겨야 한다는 공식이 깨지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뷰티 시장에 반영되면서, 파우치 용기 화장품이 트렌드 리더로 자리매김하며 아르티코 블랑은 원데이 포켓 화장품은 용량을 줄이고 가격을 대폭 낮춘 합리적인 화장품으로 인기 상품들이 종류별로 구성돼 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춘 패키지가 제공돼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다. 아르티코블랑은 2020년 의미 있는 설맞이 선물 제안을 위해 국내외로 크게 사랑받았던 파우치 10종으로 구성된 1day 스킨케어 5종과 스페셜 케어 5종 기프트 세트를 23일 AK플라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아르티코 블랑 관계자는 “아르티코 블랑은 불필요한 화학성분과 과대 포장을 줄이고 자연에서 온 건강한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든다”라며, “심플하고 유니크하면서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데이 화장품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데일리 케어로 피부관리 루틴을 바꾸어 준다”고 설명했다.

사용하기 편하면서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뷰티 라이프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아르티코 블랑은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 SKIN CARE LINE과 SPECIAL CARE LINE 박스 패키지를 구성하여 콤팩트한 사이즈의 패키지로 세균 침투, 오염 등의 걱정 없이 마지막까지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순수함과 깨끗함을 담아 정직하고 안전한 화장품을 만드는 아르티코 블랑의 철학을 담아냈다.

아르티코 블랑 천세현 대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면서 매출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해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