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별그램청춘버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메종 글래드 제주, ‘별그램청춘버스’ 패키지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1.2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맛집’ 골라 다니는 제주 인싸 여행 떠나요!

4인 이상 모이면 출발하여 픽업&샌딩, 관광지 입장권, 촬영 소품 대여 등 무료 서비스와 함께 ‘사진 맛집’만 골라 제주 핫플레이스 투어 가능한 ‘별그램청춘버스’ 패키지 출시

사려니 숲길, 조천 스위스마을, 함덕 해수욕장 등 동부투어 코스와 새별오름, 협재 해수욕장 등 서부투어 코스로 제주 주요 관광지 방문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 2박 이상 투숙 시, 추가 1박은 10만원에 이용 가능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버스를 타고 제주 주요 관광지를 투어하고 인증샷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별그램청춘버스’ 패키지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의 ‘별그램청춘버스’ 패키지는 최근 SNS를 통해 제주여행 시 반드시 인증샷을 남겨야 하는 곳으로 알려진 핫플레이스들을 버스를 타고 편안하게 돌아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별그램청춘버스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별그램청춘버스는 4명 이상 인원 확정 시 출발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출발해 사려니 숲길, 아부오름, LAF 족욕체험, 조천 스위스마을, 함덕 해수욕장 등을 돌아보는 동부투어 코스(매주 화/목/토 운영)와 성이시돌목장, 새빌카페, 새별오름, 협재 해수욕장, 카멜리아힐 등을 돌아보는 서부투어 코스(매주 월/수/금/일 운영)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관광지 내부 공사 혹은 일정에 따라 일부 장소가 변경될 수 있다.

무료로 픽업&샌딩 서비스와 관광지 입장료가 포함되며 부케, 화관, 수염, 감성 가랜드, 비눗방울 등 촬영 소품도 차량 내 구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르다카페, 드라마2015, 새빌카페, 사계카페에서 이용 가능한 10~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명월카페에서 1인당 1잔 음료 구매 시, 엽서 또는 비눗방울 중 1가지를 제공한다. 단 기사 수고비로 1인당 5천원을 지불해야 하며, 투어 중 중식과 여행자 보험은 별도로 포함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2박 이상 투숙 시 추가 1박은 주중, 주말 및 객실 타입과 관계 없이 10만원에 예약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제주에서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인 타입 기준 15만 5천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렌터카 없이도 여유롭고 편안하게 제주의 주요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는 ‘별그램청춘버스’를 이용하고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짧은 일정으로 제주를 여행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2박 이상 머무는 고객에게도 연박 할인 혜택이 제공되므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즐거운 호캉스를 계획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