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쥬비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쥬비스가 새로운 홈다이어트 브랜드인 ‘쥬비스 앳홈’을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쥬비스 앳홈과 함께 할 운동 컨설턴트 모집을 위해 오는 2월 대규모 사업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쥬비스 앳홈은 165가지의 데이터를 분석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최적의 감량 방향을 제시해 주는 쥬비스만의 차별화된 AI 분석 시스템, 감량에 특화된 홈케어 기기와 함께 전문 운동 컨설턴트가 직접 고객의 집으로 방문해 목적별 맞춤 운동이 가능한 서비스로 알려졌다.

쥬비스 다이어트 16만명 고객 후기 및 경험 관리와 함께 실력으로 검증된 전문 코칭 서비스가 하나로 합쳐진 신개념 홈 다이어트로 알려진 쥬비스 앳홈은 서비스 런칭에 앞서 대규모 사업설명회를 통해 쥬비스 앳홈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갈 열정과 능력을 갖춘 운동 전문가를 모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PT, 요가, 필라테스 등 전문 분야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전문가를 모집하는 이번 쥬비스 앳홈 사업설명회는 현직에 있는 전문 트레이너는 물론 프리렌서 및 관련 전공자 등 전문적인 티칭 능력을 갖춘 최고의 인재를 모집할 계획이라 밝혔다.

쥬비스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쥬비스 앳홈 운동 컨설턴트로 활동하게 될 경우 검증된 쥬비스의 브랜드 파워와 플랫폼을 통해 운동 컨설턴트의 신규 고객 확보에 대한 부담감을 없애고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18년 쥬비스 다이어트의 노하우 제공으로 운동 컨설턴트의 전문성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운동 컨설턴트 개개인의 역량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도록 감량에 특화된 홈케어 기기를 제공하는 한편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와 보상을 제공하는 등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베네핏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쥬비스의 관계자는 “이번 쥬비스 앳홈 사업설명회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나 개인적인 브랜드가 약해 고객의 모집이 힘들었거나 자신의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며 생산성을 높이고자 했던 전문가, 남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싶었던 전문가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라며 “열정과 능력을 갖춘 운동 컨설턴트가 쥬비스의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며 새로운 홈다이어트 시장의 트렌드를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쥬비스 앳홈 사업설명회는 오는 2월 11일 라마다 호텔을 시작으로 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양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사업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운동 컨설턴트는 쥬비스 앳홈 사업설명회 신청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설명회 당일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