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민족의 명절인 설이 다가옴에 따라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붙잡고자 하는 열기가 뜨겁다. 국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의 선두에서 우수한 유산균 제품을 제공하는 비피도와 자회사 기술력을 적용한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브랜드인 비피도랩에서도 설날 기획전이 한창이다. 비피도의 인체유래 마이크로바이옴 균주 BGN4, BORI는 미국 FDA로부터 DNI 인증을 획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최초로 FDA GRAS 등재까지 완료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까지 하였다. 

현재 제공되는 설날 기획전의 경우 기존 가격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MD추천 설 선물BEST3, 그리고 이외 2종 제품을 기존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역시 다수 제공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온가족유산균 지근억비피더스 프리미엄 선물세트(60포+10포), 베이비유산균 지근억비피더스 베이비 프리미엄 선물세트 (60포+10포), 구강유래유산균 덴티후레쉬 3+1 (90정+30정), 이너뷰티 아쿠아프로젝트 2+1 베이비유산균 6개월분 (180포), 온가족유산균 6개월분 (180포)와 같은 상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설 선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이 적용된 비피도랩 마스크팩 2매가 기본 증정되고 있으며, 행사 기간 중 스토어찜을 할 경우 10% 추가 쇼핑혜택 쿠폰이 제공되어 더욱 저렴하게 설 선물을 마련할 수 있다. 1월 10일~1월 31일까지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5명을 추첨, 10,000원의 쇼핑 혜택금까지 지원되고 있다. 

비피도, 비피도랩의 설 기획전은 1월 8일 오픈하여 1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