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SBS플러스 리얼예능 WHY NOT? (제공_알비에치㈜)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인기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모델 송해나가 지난 1월 초 SBS플러스 리얼예능 ‘WHY NOT?(와이낫)’에 출연하여 잦은 스타일링과 염색으로 손상된 머릿결을 케어하는 뷰티템으로 헤어에센스 '카디뷰아사이오일'을 소개해 화제가 되었다.

‘카디뷰아사이오일’은 슈퍼푸드로 널리 알려진 '아사이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헤어 오일로 알려져 있다.

방송에서는 오일 타입이지만 무거운 느낌과 끈적임이 없으며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손에 잔여감이 거의 남지 않는 제품이라고 언급하며, 열손상이나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기능이 뛰어나 헤어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소개하기도했다.

송해나는 모델이라는 직업 특성 상 모발 손상이 심해 홈케어와 더불어 외부에 있을 때에도 아사이오일로 꾸준히 관리한다고 소개하며, 해외 스케줄 시에는 50ml와 함께 휴대가 더욱 간편한 10ml를 가져간다고 공개했다.

사진_SBS플러스 리얼예능 WHY NOT? (제공_알비에치㈜)

영상 마지막부분에서는 '오일이지만 오일리하지않은 아사이오일'이라는 멘트로 본인의 애정템임을 뽐내기도 했다.

알비에치(주) 관계자는 "영상 도입부에 소개된 ‘오브라’ 브랜드의 텍스처라이징 샴푸와 쉴드트리트먼트, 그리고 아사이오일은 전국 헤어보톡스 대리점과 미용실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사진_SBS플러스 리얼예능 WHY NOT? (제공_알비에치㈜)

이어 "많은 사람들이 모발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잘 모르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모발도 피부와 마찬가지로 꾸준히 관리해야 만족스러운 머릿결을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