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쥬방스 제공)

 

[시사매거진=주성진 기자] 강남명품수입 전문 유통회사 쥬방스가 자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쥬방스는 명품 최상급의 브랜드인 △구찌 △프라다 △버버리 △버버리키즈 △페라가모 △로저비비에 △톰포트△코치 △마이클코어스 △알마니등의 브랜드제품을 본사가 직접 운영 중인 카페형 명품편집샵을 통해 오는 내일 16일부터 20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본사 쥬방스 명품샵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장방문시 대한민국 사람들이 선호하는 명품브랜드인 △버버리△ 페레가모△프라다, △발렌시아가△구찌△톰포드 등 신상품들을 백화점, 면세점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고,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이벤트를 통해 추가 5%할인과 현장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쥬방스 이정석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매달 지속적인 팝업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더욱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할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쥬방스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모든 명품 브랜드 수입, 판매, 유통을 진행하는 명품 브랜딩업체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앞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시장을 가리지 않고 공격적인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쥬방스는 정기적인 자체 팝업스토어 및 카페형 명품샵 프랜차이즈 사업과 함께 다양한 명품행사를 통해 NO.1 명품브랜딩 사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