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수원스카이에듀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수원재수학원 수원스카이에듀는 오는 2월17일 개강하는 수원스카이에듀 재수정규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성적 상승률 96.4%를 자랑하는 수원스카이에듀학원 재수정규반의 가장 큰 특징은 ‘최소 필수수업과 선택몰입수업’이다.

이에 따라 국어, 영어, 수학 필수 수업을 18T로 축소하고, 국어의 경우 화법과작문, 고전문학, 수학은 EBS풀이반, 개념클리닉반, Killer문항반, 영어는 구문, 문법기초반, 문법/어법 중급반 등으로 반을 세분화해 선택수업을 구성했다.

또 3월부터는 논술 과정을 오픈, 희망하는 학생들은 모두 무료로 인문논술과 자연논술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문과 학생들의 경우 국수영 최소 필수 수업에 선택 수업 탐구, 논술과 한국사, 제2외국어까지 수강할 경우 최소 18T에서 최대 44T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이과 학생들의 경우 국수영 최소 필수 수업에 선택 수업 탐구, 수리논술과 한국사 포함 44T까지 수강, 가능하다.

또한 수원스카이에듀학원의 올해 강사진도 눈길을 끈다. 스카이에듀 오프라인 본부장을 역임하고 현재까지 ST- UNITAS NEXT전략본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오성균 원장이 지난 12월 수원 스카이에듀학원을 운영하기 시작하면서 대치동과 신촌스카이에듀에서 국어, 영어, 수학은 물론 탐구과목과 논술까지 우수 강사진을 영입했기 때문이다.

수원스카에이듀 오성균 원장은 현 ST-UNITAS NEXT 전략본부 본부장을 맡고 있으며 스카이에듀 오프라인 본부장, 이투스교육 기획이사 하이퍼 청솔기숙, 평촌청솔학원 원장을 역임했다.

수원재수학원 수원스카이에듀학원 오성균 원장은 “고교 때처럼 공통수업만을 듣는 수업방식으로는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없다”며 “필수 수업을 최소화하고 개인별로 취약한 부분을 선택 수업으로 채워 나가는 형태의 수업 구성으로 학생들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며 성적 상승을 이룰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2월17일 재수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수원스카이에듀학원은 1월18일, 2월1일, 2월8일 오후 2시 총 3회에 걸쳐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화 예약 후 참석자에게는 재수성공 1:1 컨설팅은 물론 2021재수성공 가이드북과 스터디플래너를 선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