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강대수 기자] 김형근골프스쿨은 2017년 말레이시아 골프전지훈련캠프를 시작으로, 국내와 해외(태국, 라오스, 말레이시아 등)에서 매 시즌 성공적으로 골프전지훈련 캠프를
진행하고 있어 공신력있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제5회차 골프전지훈련캠프에 접어든 김형근골프스쿨은 이번 태국골프전지훈련 골프캠프에 소속프로를 더 충원하여, 김형근 프로, 하상호 프로, 김태임 프로, 이광용 프로(전원 KPGA, KLPGA) 총 4명의 프로가 진행하며, 프로뿐만이 아닌 스텝도 충원하여 보다 매끄럽게 일정을 진행중에 있다.

김형근골프스쿨에서 진행하는 골프전지훈련캠프는 프로의 비주얼과 브랜드 네임으로 과장광고를 하는 골프필드레슨이 아닌, 오전 일정(드라이빙레인지, 숏게임 레슨) 후 담당 프로와 함께 점심 식사 및 오후 일정(18홀 밀착 골프필드레슨)을 진행하는 등 모든 것이 밀착 훈련으로 진행되며, 1인 1카트, 1인 1캐디 시스템을 운영중에 있다.

제5회 김형근골프스쿨 골프전지훈련캠프는 현재1월 전 일정이 마감되었으며, 마지막 2월 모집을 신청받고 있다고 전했다. 원하는 날짜와 기간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게 스케줄을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김형근골프스쿨에서 태국 골프전지훈련캠프를 총괄하는 추원상 팀장은 "과거 프로들이 진행했던 골프전지훈련캠프 또는 필드레슨은 비용은 높으나 프로와 함께 단순히 라운드하며 잠깐 잠깐씩 봐주고 마무리 되는 그런 필드레슨이 많았다. 우리는 이러한 불합리한 시스템을 바꾸어, 오전에는 드라이빙 레인지, 숏게임 레슨을 진행하며, 오후에는 18홀 전홀 밀착으로 필드레슨이 진행된다고 말하며, "이번 5회차 골프전지훈련캠프는 태국의 명문 골프클럽인 방콕GC에서 진행된다. 1인 1카트, 1인 1캐디 시스템으로 보다 프라이빗하고 밀착으로 레슨이 진행된다. 또한 호텔 조중석식과 호텔룸 컨디션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수준이며, 호텔 부대시설(사우나,헬스장, 수영장, 마사지 등)도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 아직까지 이런 시스템은 김형근골프스쿨이 유일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5회 김형근골프스쿨 태국 골프전지훈련캠프는 2020년 2월까지 진행된다. 실력향상 및 골프전지훈련캠프를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이번 태국 골프전지훈련캠프를 눈여겨볼 만하다. 상담은 고객센터와 카카오톡으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