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여왕의 과일’, ‘미녀의 과일’ 등으로 불리우는 석류에는 다양한 영양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지만 손질과 섭취가 까다로워 원물보다는 즙이나 주스 등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들을 찾는 이들이 많아 건강식품 시장에서도 꾸준히 인기가 많은 원물 중 하나이다.

기존에 석류즙, 석류주스 등 주로 액상형태로 존재하던 석류가 최근, 탄력 있는 피부의 비결로 알려져 있는 콜라겐을 만나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의 형태로 출시되며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3년 연속 (2018~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의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스페인산 석류농축액 93.2%에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을 더해 만든 석류콜라겐 젤리를 스틱에 담아낸 제품으로 1포당 1.2개의 석류가 포함되어 있다.

한 번에 석류와 피쉬콜라겐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1회 섭취량이 위생적인 파우치에 개별 포장되어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한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쫀득하고 탱글한 식감으로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간식이다. 

뿐만 아니라, 구매 시 쇼핑백이 함께 증정되어 설날 선물로도 제격인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 및 온라인 종합 쇼핑몰 ‘올타몰’과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