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이 지난 12월 30일 세종대학교 대양 AI센터 대양 컨벤션 홀에서 열린 서울 시니어 패션컬렉션 헤어&메이크업 협찬을 진행했다.

주최는 서울 시니어 패션컬렉션 조직위원회, 에듀컴에서 했으며 후원은 세종대학교 미래 교육원, 코리아시니어 모델, 뉴시니어라이프, 한국예총시니어모델협의회/골든에이지 컴퍼니에서 진행하였다.

강남, 동대문, 천호, 영등포, 수원 5개 지점에서 55명의 아티스트가 헤어, 메이크업 협찬을 지원하여 성황리에 패션쇼를 진행할 수 있었다. 

총 2부로 나누어진 행사였으며, 1부에는 디자이너, 패션쇼/로컬 브랜드쇼 위주로 진행되었고 2부에는 송년콘서트로 마무리하는 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델 총 170명(여자150명, 남자20명)의 헤어, 메이크업을 진행했으며, 수강생들의 현장실습 또한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관계자는 “2020년에는 수강생들이 직접 현장실습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행사를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메이크업국가자격증), 속눈썹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미용학원 및 동대문(종로), 구리, 영등포, 천호, 인천 부평, 인천 구월, 부천, 수원, 천안, 아산, 울산, 강릉, 원주, 춘천, 일산, 안산, 시흥, 전주, 대전서구, 미용학원 등 전국 인프라를 구축해 전국 37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규모 뷰티 학원이다.

또한 2020년 1월에 안양 평촌점이 오픈했다.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