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지친 일상, 나를 위한 힐링 선물해볼까?

서울 도심에서 편안한 휴식 즐길 수 있도록 서울의 글래드 호텔 4개 지점에서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 포함된 ‘도심 속 힐링’ 패키지 출시

각 지점별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2인 제공과 함께 ‘제주 인증 마스크팩’ 또는 아모레퍼시픽의 ‘스테디’ 마스크팩 제공, 아메리카노 2잔 또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 등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시키는 패키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지친 일상을 벗어나 서울 도심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패키지를 2020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선보이는 ‘도심 속 힐링’ 패키지는, 멀리 떠나기 어렵지만 지친 일상에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각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마트 비즈니스 트래블러를 위한 최고의 선택,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의 2인 조식과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증정하며 아모레퍼시픽의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STEADY:D)’의 마스크팩 2개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마포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의 2인 조식과 제주도산 청정 성분 10% 이상을 포함해 제주 화장품 인증제도를 획득한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증정하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포함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컨템포러리 컨셉의 레스토랑 ‘뷔페G’에서 제공되는 2인 조식과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낮과 밤이 다른 컨셉으로 운영되는 플랜트 컨셉의 ‘카페 리피(CAFÉ LEAFY)’에서의 2인 조식과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지점별 상이하며 10만 5천원부터 이용 가능하고 부가세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지친 일상 속에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으로 스스로에게 휴식을 선물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호텔 지점마다 특색을 갖춘 레스토랑에서의 조식과 오후 1시까지 오랫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힐링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