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스포츠 동호회 송도슈퍼스타즈77, 더불어 함께 사는 '사랑의 연탄나눔' 실천
상태바
인천 스포츠 동호회 송도슈퍼스타즈77, 더불어 함께 사는 '사랑의 연탄나눔' 실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1.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인천 스포츠 동호회' 송도슈퍼스타즈77(정석헌 구단주)이 더불어 함께 사는 사랑의 연탄나눔 실천해 화제다.

지난 11일 토요일, 송도슈퍼스타즈 77은 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다문화 가정 등 난방 취약 계층에 찾아가 연탄 2천 장을 전달했다.

송도슈퍼스타즈 77은 야구와 축구, 골프, 볼링 등 4개의 스포츠 종목으로 이뤄진 스포츠 동호회로 2020년 1월 초 현재까지 인천 지역 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다섯 번째 연탄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송도 슈퍼스타즈77은 회원들의 체력증진을 도모, 각종 봉사활동을 통해 인천 지역사회 발전을 모토로 한다. 지난 7월, 송도슈퍼스타즈77와 인기가수 KCM은 '무연고아동' 돕기 행사를 진행,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500명을 후원하며 세간의 화제가 된 바 있다.

정석헌 송도슈퍼스타즈77 구단주는 "추운 날씨에도 함께 해주신 송도슈퍼스타즈77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인천 지역 발전에 노력하며, 인천에 거주하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되는 송도슈퍼스타즈77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정 구단주는 "벌써 5년째 맞이했다. 송도슈퍼스타즈77 회원 여러분들께서 자발적으로 참여로 이런 멋진 성과를 누릴 수 있었다"며 "이 자릴 빌려 감사드리며, 대한민국 소외 계층이 없이지고 모든 사람들이 평등하는 인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송도슈퍼스타77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