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케세이퍼시픽 비즈니스타고 떠나는 ‘싱가포르 프리미엄 단독상품’ 출시
상태바
노랑풍선, 케세이퍼시픽 비즈니스타고 떠나는 ‘싱가포르 프리미엄 단독상품’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1.1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려한 도심, 아름다운 자연, 액티비티까지 동시에 경험 할 수 있어

- 비즈니스클라스로 고품격 기내서비스 및 공항 내 라운지 무료 이용가능

- No팁∙NO옵션∙No쇼핑으로 여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상품의 질 높여

싱가포르 전경
싱가포르 전경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스카이트랙스 선정 세계 최고 항공사 4회 수상에 빛나는 케세이퍼시픽과 함께 화려한 도심과 아름다운 자연,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싱가포르 프리미엄 단독상품’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싱가포르 프리미엄 단독상품’은 케세이퍼시픽 비즈니스클래스를 이용해 품격 있는 기내서비스와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각 공항 내 마련되어 있는 비즈니스클래스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3박 5일간의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 휴가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무엇보다 'NO팁·NO옵션·NO쇼핑'으로 진행되는 만큼 추가비용의 부담이 없고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상품의 품격을 한층 높인 점이 특징이다.

관광일정으로는 아시아 최초로 강을 테마로 한 야생 공원으로 약 6,000여종 이상의 동물이 살고 있는 ‘리버사파리’와 싱가포르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멀라이언 파크를 비롯해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거대한 식물원인 ‘보타닉 가든’을 둘러볼 수 있으며 싱가포르 내에 가장 큰 관광거리이자 휴양 섬인 ‘센토사’ 섬에서는 쥬얼리 케이블카를 탑승 및 마담투소 관람의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상공 200m 높이에 있어 도심 속의 하늘 정원이라 불리우는 마리나샌즈 ‘스카이파크’에서는 넓게트인 싱가포르의 전망을 한 눈에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저녁에는 ‘리버 크루즈’에 탑승하여 클락키부터 애스플러네이드,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등 싱가포르의 주요 관광지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여행 전 일정 동안 만다린오차드를 비롯한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스팀보트, 중식, 몽골리안BBQ, 센토사 샹그릴라 뷔페식 등 다양한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싱가포르 프리미엄 단독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싱가포르 머라이언파크
싱가포르 머라이언파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