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청강,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생일기념 자선콘서트 연다
상태바
백청강,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생일기념 자선콘서트 연다
  • 김민건 기자
  • 승인 2020.01.11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가수 백청강(31)이 오는 2월 16일 뜻깊은 콘서트를 준비했다.

가수 백청강은 오는 2월 16일 18:00 서울 강남구 소재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자신의 생일을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하는 백청강 생일 기념 콘서트] "Happy B.C.K Day to You"란 주제로 생일 기념 자선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하여 가수를 꿈꾸는 청소년 예비 아티스트들을 초청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데뷔 이후로 수많은 나눔 콘서트와 자선 행사에 참가해온 백청강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신을 믿고 응원해준 팬들과 자신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동시에 훈훈한 온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아티스트 뿐 아니라, 백청강의 팬클럽 또한 자발적인 자원봉사와 기부 등으로 유명하다. 최근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에 1400여 장의 연탄을 기부하는 등, 훈훈한 팬덤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가수 백청강은 지난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1의 우승자로서, 뛰어난 가창력과 특유의 미성을 통하여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으나, 기쁨도 잠시, 직장암 초기 진단을 받아 활동을 중지하게 되어 팬과 대중의 아쉬움을 샀다.

다행히도, 팬과 다시 만나고 싶다는 일념으로 치료에 매진하여 직장암 완치 진단을 받았으며, 최근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하여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가수 백청강의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하는 백청강 생일 기념 콘서트] "Happy B.C.K Day to You" 콘서트는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