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은한 광채와 절정의 빛을 선사해 우아한 럭셔리 메이크업을 완성
- 고밀착 무결점 쉬어 커버 메탈쿠션과 매끈한 벨벳 피부로 연출해주는 골든 피니싱 팩트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절정의 피부 빛을 완성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과 골든 피니싱 팩트를 출시하며 럭셔리 색조 화장품의 라인업을 견고히 했다.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메탈쿠션 및 피니싱팩트

‘숨’은 지난 해 11월,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와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을 출시하며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어 2020년, 숨의 첫 제품으로 광채와 커버력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메탈 쿠션과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마무리해주는 피니싱 팩트를 선보인 것.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뭉침이나 들뜸 현상 없이 피부 잡티를 균일하게 커버해 준다. 로시크숨마 스킨케어 제품에 함유된 주요 성분을 담아 절정의 빛을 선사하는 이 제품은 쫀쫀한 영양감으로 피부가 차오르는 느낌을 선사하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동안 지속되는 피부 광채와 커버력을 입증 받았다.

‘로시크숨마 골든 피니싱 팩트’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에 가볍게 터치하면 섬세하게 밀착되어 매끄러운 벨벳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마치 깃털로 피부를 감싸듯 편안한 느낌으로 번들거림 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철에도 촉촉한 광채 피부, 고급스러운 벨벳 피부를 연출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골드 펄이 함유된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밀착력이 한층 강화될 뿐 아니라 수분 광채를 살려줘 한층 우아한 궁극의 피부를 표현해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