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서울 신사동 카페 캔플에서 로더27과 리뷰트의 론칭 기념 VIP 파티가 약 3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SNL인터내셔널 이원준 대표(좌측), 캔플 카페 안도현 대표, 아프리카BJ 유튜브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도아’가 로더27, 리뷰트에 대해 소개와 설명을 하고 있다. (사진_임정빈 기자)

[시사매거진=임정빈 기자] 지난 4일 서울 신사동 카페 캔플에서 로더27과 리뷰트의 론칭 기념 VIP 파티가 약 3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로더27과 리뷰트의 첫 오프라인 론칭을 기념하며 마련된 이날 행사엔 SNS 셀럽, 모델 등 각계 각층의 VIP들이 초청되었으며, 로더27의 쿠션 팩트를 비롯한 2종의 색조 라인과 리뷰트의 선 에센스를 포함한 2종의 스킨 케어 라인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중 색조 라인 로더27의 대표 제품인 ‘루미너스 비주얼 쿠션’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랜 시간 초밀착되는 가벼운 텍스처와 지속력이 장점이다. 전용 특수 퍼프를 사용해 피부 속부터 윤기 나는 도자기 피부 연출 또한 가능하다.

캔플 카페 안도현 대표는 "제품만 설명하는 일방적인 론칭 행사에서 벗어나 인디밴드의 공연과 감성적인 셀카존과 포토존을 구성했다.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며 함께 사진도 찍고 제품을 시연해 보는 등 로더27다운 트렌디한 파티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크리에이터인 '도아'는,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로 직접 개발한 로더27 쿠션 일명 ‘도아 쿠션’ 팩트를 소개하며 큰 호응을 끌었다.

로더27 이원준 대표는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엄선된 성분과 우수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색조 제품 라인 로더27과 기초 제품 라인 리뷰트의 전 제품은 신사동에 위치한 캔플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