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방영된 매일경제TV ‘매거진 투데이’에서, 여성 건강관리와 자동차 관리 비법이 소개됐다.

[시사매거진=임정빈 기자] 다가오는 새해, 모든 여성들의 고민인 몸매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공노하우가 소개됐다. 광교에 있는 한 필라테스점에서 진행된 촬영은 직접 16kg 감량에 성공한 세 아이 엄마와 단기 바디프로필에 성공하신 분의 성공노하우에 대한 리얼후기를 소개했다.

업체 담당자는 체중 감량 달성 비결을 기구필라테스 뿐만 아니라 피티, 재활교정까지 한번에 해결 되는 최초 마스터시스템 덕분이라고 당당히 소개했다.

또 단순히 몸의 건강만을 케어하는게 아니라 각박한 삶에서 마음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정보까지도 함께 전달했다.

지난 2일 방영된 매일경제TV ‘매거진 투데이’에서, 여성 건강관리와 자동차 관리 비법이 소개됐다.

우리의 생명과도 깊은 관련이 있는 자동차! 그러기에 내 몸 건강관리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차량관리다. 

특히 온도가 낮아지고 눈이 내리는 겨울은 평소보다 차량 사고 발생률이 약 60% 증가하기 때문에 관리의 중요성은 더해진다.

매거진투데이가 겨울철 내 차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고 왔다.

겨울철에는 특히 타이어 공기압, 배터리, 엔진 상태를 주기적으로 체크 해주어야 한다. 셀프 점검이 어렵기 때문에 직접 차량 전문가를 찾아가 쉽고 간편하게 차량 점검할 수 있는 요령과 연료 첨가제를 고르는 방법 그리고 연료 첨가제 사용 후 달라진 점을 자세하게 소개됐다.

건강과 자동차 관리 비법은 지난 2일 오전 11시 30분 매일경제TV 매거진투데이를 통해 방송됐고, 네이버tv와 유튜브 매거진투데이 채널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