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에 안 나오는 미국 일상 표현

저자 조향진 | 출판사 토마토출판사

[시사매거진=이미선 기자] 솔직함과 유쾌함으로 대중과 소통하며, 다양하고 재밌는 영어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저가 이번엔 책으로 돌아왔다! 

털털하고 솔직하기로 소문난 그녀의 영상과 같이, 책에도 그녀의 거침없는 이야기를 잔뜩 담았다. 토종 한국인 진저의 ‘영알못’ 시절, 영어를 못해서 겪은 웃지 못할 에피소드부터, 미국인 남편과 소통하며 일어난 웃긴 일화까지! 읽다보면 ‘이런 거까지 공개해도 되나?’라는 생각이 저절로 든다.

교과서에 안 나오는 미국 일상 표현부터, 다 아는 단어인데 절대 못 알아듣는 19금 표현까지, 유튜브에서 반응이 좋았던 에피소드 및 책에서 최초 공개되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통해 진저쌤과 100가지 표현, 300개의 예문을 공부 할 수 있다. 

아, 생생한 현지 이야기를 통한 미국 문화 경험은 덤! 진저쌤의 다양한 ‘썰’들, 그리고 파격적인 예문과 함께라면, 외우고 싶지 않아도 영어가 머리에 쏙쏙 박히는 경험을 할 것이다!

나아가 독자들이 진저쌤이 겪은 수많은 시행착오와 부끄러운 경험들을 재밌게 읽고, ‘잘하는 사람에게도 그런 시절이 있었구나’, ‘이런 부끄러운 경험을 나만 겪는 게 아니구나’라며 공감하며, 영어 학습에 대한 용기를 얻게 되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